본문 바로가기
로그

「A murder unknown to anyone」

by Red Spider Lily 2024. 5. 12.

 

 

그 누구도 오지 않는 인적이 드문 복도이자....

 

 

" □□하기 가장 좋은 장소네요... 안 그런가요? "

 

.

.

.

 

" 에녹...? "

 

━━━━⊱⋆⊰━━━━

 

[ 헬렌 씨는 꽤 숨기는 게 없나 봐요? ]

[ 그걸 저한테 다 말하고. ]

 

 

이젠 굳이 숨길 필요가 있나, 숨겨도 언젠가 다 밝혀질 거 지 입으로 말하는 게 훨씬 낫지

 

 

" 에녹, 전에 했던 말들을 무를 생각은 없으십니까? "

" 일단 말하지만 무르시는 게 당신에게 좋을 것입니다. "

 

 

무르지 않는다면 자기 자신한테 안 좋은 일이 일어날 거라는 걸 잘 알면서 설마 안 무르겠어?

또, 내가 미리 말하기도 했고...

 

 

[ 네, 말했잖아요. 전 옛날 사고가 생겼을 때부터 똑같았어요. 의사를 원망한다는 생각이요. ]
[ 제가 무를 말이었으면 왜 말했을까요? 당신 다리도 동생이 수술했다면서요? 근데 똑같잖아요. 그럼 똑같이 의사로서의 자격이 없던 거 아니에요? ]

 

 

내가 분명 좋은 말로 말을 했을 텐데 그 말만 무르면...

자신의 □을 지킬 수 있을 텐데 말이야...

 

 

"... 하-, 왜 하필이면 지금 내 다리에 대한 말을 꺼내는 걸까? "

" 전에 내가 말을 했는지 안 했는지는 기억이 안 나지만, 내 다리는 그전부터 망가져 있었어 "

" 그러니 내 동생한테 그런 말 하지 말지? (까그득) "

 

[ 뭐, 헬렌 씨는 다리가, 저는 목이 똑같잖아요? ]
[ 그전부터 망가져있든 말든 제 상관은 아닌데, 망가져 있었지만 정확한 원인은 수술 때문에 아닌가요? 이것 참~ 헬렌 씨랑 저랑 잘 맞는 부분이 좀 있네요? 저도 의료 사고로 이렇게 된 건데. 이래서 의사는 똑같아요. ]

 

 

"... 의사는 다 똑같다고? "

 

 

의사들이 다 똑같다는 말...

 

 

" 취소해, 아까 그 말... "

 

[ 싫어요. 의사들이 다 똑같지 않다면 제 목은 안 이랬어요!!!!! ]
[ 지금 얼마나 비참한데, 저를 이렇게 만든 의사는 두 눈 똑똑히 뜨고 살아있는데... ]

[ 사람들은 그것 때문에 저를 외면했어요. 그저 흉터와 목소리 때문에. ]

 

" 핀은... 핀은 그딴 녀석들이랑 같지 않다고!!! "

 

 

쨍그랑-!

 

 

거울을 주먹으로 치자

강한 충격으로 인해 깨진 거울

바닥으로 힘 없이 떨어져 널브러져 있는 조각들...

 

그 조각중 가장 날카로운 것을 집어 네게 다가간다.

 

한 걸음-

두 걸을-

 

.

.

.

 

푹-

 

.

.

.

 

(* 지인지원)

 

" 난 분명 너한테 경고를 했어... "

" 그 말을 취소하라고 하지만... 네가 취소를 안 해서 일어난 일이니 니 자신을 탓해 "

 

.

.

.

 

" 에녹 "

(*지인지원)

 

[ ... 그 말을 취소해서 이루어지는 일이라면, 벌써 이루어지고도 남았죠. ]
[ 제 자신을 탓하라... ]

" 타, 탓해서 끝날, 일이었다면 버, 벌써 끝났죠. 저, 저는 충분, 히 후회하, 고 있어요. 그, 그때 수, 수술을 안 받았으면 어땠을까, 의, 의사를 잘 마, 만났으면 어땠을까..... 
저, 전부 선택했던 제, 제 잘못도 있겠죠.....
.... 그, 그냥 저는 외로워서 과, 관심을 바, 받고 싶었고 노래를, 부르고 싶었어요. "

 


죽는 순간에도 미소를 짓다니...

 


" ... 이, 이젠 전부 소용없지만. "

 

 

참 대단하구나...

 

 

" ...에녹 당신의 마지막 말 잘 들었습니다. "

" 그러니 이젠, 누구도 잘 오지 않는 이 인적이 드문 복도에서... "

" 잘 주무시죠. "

 

 

너무 슬퍼하지는 마 내가 당신의 마지막은 머릿속에 잘 기억해 두고 있을 테니까

 

.

.

.

 

"... 아, 장갑이 많이 더러워졌네, 쯧 "

 

━━━━⊱⋆⊰━━━━

 

「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은 살인 」

 

- end -

'로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「A Lucky Day」  (0) 2024.05.12
「 Tit For Tat 」  (0) 2024.05.12
각주커 사망로그  (0) 2024.02.22
영구상해 로그  (0) 2024.02.19
The End of the Obscure_1/2  (0) 2023.08.22